술집 뒤의 삶: 바텐더의 낮과 밤

바텐더 친구와 밤새도록 파티를 한다고 해서 그들이 일하는 바를 자유롭게 지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당연한 말처럼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은 우정이 항상 공짜와 같지 않다는 사실을 잊고 있는 것 같습니다. 훔치는 것은 훔치는 것입니다. 비록 그것이 당신의 “친구”에게서 온 것이라 하더라도 말입니다.

바의 내 편에서 좋은 친구에게 정가를 청구하는 것을 정당화하기는 어렵습니다. 특히 그들이 저와 함께하기 위해 느린 밤에 머무르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일반 대중은 정가를 지불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몇 달 동안 친해진 친구나 단골인 경우에는 다릅니다. 다른 바텐더는 특별 대우를 받아야 합니다. 우리는 서로를 돌봅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친구일 때는 까다롭고 다른 고객보다 더 나은 대우를 기대하는 경우에는 더욱 까다롭습니다. 이것은 선을 그려야 하는 곳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누군가가 어려운 방법을 배우려고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친구들이 사과하고 돈을 지불하기 위해 돌아온 후에 그것을 피합니다. 한 번은 한 친구(티나라고 이름 지을게요)가 그녀 친구의 팁을 제게 가져가서 그녀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하지만 그는 그녀 바로 옆에 있었고 그녀를 똑바로 세웠습니다). 그녀의 변호에서 그녀는 낭비되었지만 다른 사람과 함께 날지는 않을 것입니다. 나는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여하튼여우알바, 그녀는 어떻게든 비슷한 일을 상당히 자주 피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항상 용서받았지만, 그녀는 더 미친 장난으로 길 아래에 있는 다른 술집에서 쫓겨났습니다(그 이야기는 내가 말할 수 없기 때문에 생략하겠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훨씬 더 나쁩니다. 또 다른 현지인 – 그는 노르웨이 사람이므로 우리는 그를 Bjorn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Bjorn은 우리 모두와 마찬가지로 술을 많이 마셨고 일반적으로 현금에 묶여 있었습니다. 그의 트릭은 임의의 후원자, 일반적으로 소녀에게 술을 사도록 설득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것은 동료들을 화나게 했지만 그가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고 술값을 지불하는 한 나는 괜찮았습니다. 예를 들어 밤에 의자를 올려놓는 등 그가 나를 도와준다면 나는 그에게 가끔 총을 던질 것이다. 불행하게도 술에 취한 사람에게 위스키를 주면 그는 아마도 병 전체를 원할 것입니다. 결국 모든 사람의 얼굴에 전체 상황이 터집니다.

안에 갇히면 상황이 더 나빠질 것을 알면서 들어오기를 구걸하는 사람을 보는 것은 정말 슬픈 일입니다. Bjorn에게 불행하게도 그는 술집에서 내 동료의 팁과 다른 사람의 음료수를 훔친 혐의로 영원히 쫓겨났습니다. 내가 외출할 때 드라마가 중단되는 이유는 결코 알 수 없지만 휴가에서 돌아와 이것을 배우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당신은 그가 돌아오지 않는 법을 배울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지만, 대신에 내가 전체 이야기를 모른다고 생각하고, 그는 그의 사건을 변호하기 위해 돌아왔고 거의 안에 갇힐 뻔했습니다. 미안해, 임마, 우리가 해가 뜰 때까지 너의 지붕에서 맥주를 마시며 하룻밤을 보냈다는 건 알지만, 그렇다고 내가 일어난 일을 되돌릴 수 있다는 뜻은 아니야. 그 달의 나머지 기간 동안 그가 다른 술집에서 쫓겨났다는 이야기가 계속 커졌고 결국 그는 특히 내가 그에게 술을 사주지 않자 사라졌습니다.

친구 여러분, 불행하게도 돈으로 귀결됩니다. 술값을 내지 않으면 아웃이고, 술을 훔치고 걸리면 그것도 보기 좋지 않다. 그런 다음 캔들 왁스를 한 잔인 줄 알고 마신 한 여성이있었습니다 … 그래도 친구와 단골은 항상 같은 동작을 취하려고 노력합니다. 당신은 그들을 연결할 수 없습니다. 오랜 단골들은 또한 새로운 바텐더가 공짜로 얼마를 받는지 판단합니다. 저도 다른 바텐더를 판단한 적이 있지만 그들과의 관계나 시설을 망칠 생각은 없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모두를 위한 학습 경험일 것입니다. 당신의 바텐더를 이용하지 마세요. 일단 우리를 알게 되면 아마 조금 푹 빠질 수 있지만, 그것은 여전히 우리의 일이라는 것을 이해하세요. 술이 관련되고 팁만으로 생활할 때 도덕적 척도가 흔들리지만 우리를 놀리려고 하는 것이 쉬워 보일 수 있지만 우리는 바보가 아닙니다. 이제부터 여기서 공정하게 놀자 얘들아 알겠지?

Back to Top